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18:20
연예

신동엽, SNL코리아 고정 출연 '19금 코미디 기대감UP'

기사입력 2012.08.26 10:44 / 기사수정 2012.08.26 10:44



▲ 신동엽 SNL 코리아 ⓒ CJ E&M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SNL코리아'의 고정 크루로 합류한다.

신동엽은 최근 tvN 'SNL코리아'에 고정 출연하기를 결정, 매주 호스트들과 호흡을 맞춰 생방송을 이끌어가며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신동엽은 지난 시즌2에서 호스트로 나서 '콩트의 신'답게 19금 섹시 유머부터 재치 있는 풍자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음흉한 골프 프로로 홍석천과 19금 코미디를 펼쳐내는가 하면 '여의도 텔레토비'에서는 정치권을 적나라하게 풍자하고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15인 오케스트라와 '삑사리' 리코더 협연을 펼치는 등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과 말투로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이번에는 고정 크루로 나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출연했던 호스트가 고정 크루로 합류하는 것은 'SNL코리아'는 물론 미국 오리지널 'SNL'에서도 전무후무한 경우다. 지난 호스트 출연 당시 마치 물 만난 고기처럼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던 신동엽은 바쁜 스케줄을 어렵게 조율하면서까지 크루 합류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신동엽은 "'SNL코리아'를 통해 콩트의 재미와 매력을 다시금 실감했다"며 "특히 'SNL코리아'는 정치를 비롯한 사회 전반의 풍자부터 섹시 병맛 유머 코드까지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게 다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동료 크루들과 함께 매주 초청된 호스트들과 멋진 쇼를 펼쳐낼 테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9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신동엽 SNL코리아 ⓒ CJE&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