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40
연예

'강심장' 김정난, 종현 깜짝 등장에 환호 "종현은 스위트가이"

기사입력 2012.08.22 00:08 / 기사수정 2012.08.22 00:0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배우 김정난이 씨엔블루 종현에게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김정난은 "신사의 품격을 출연하면서 많은 팬들이 생겼다"며 "요즘에는 외국인 팬들과 어린 팬들이 응원해준다"고 말했다.

MC 신동엽은 "이 자리에 김정난의 어린 팬이 나와 있다"고 하자 녹화장 뒤에서 씨엔블루 종현이 깜짝 등장했다. 김정난은 종현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김정난은 "방송에서 종현씨를 보면 기타를 치는 모습만 봐서 노래를 잘하는 줄 몰랐다"며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종현씨가 부르는 노래를 듣고 반했다"며 종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정난은 "드라마 속에서 종현씨랑 나오는 장면이 한 장면도 없었다"며 "그래서 '신사의 품격' 종방연 때 친해져 계속 내 옆자리에 앉으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종현을 향한 김정난의 애정 표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종현씨는 얼굴도 잘생겼고 정말 달콤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종현은 "정말 이국적으로 생겼다"는 질문에 "그런 질문을 정말 많이 받아 부모님께 여쭤 본 적이 있었다"며 "그 때 부모님이 '100% 국산'이라는 말을 해주셨다"고 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녹화장에 깜짝 등장한 종현은 김정난을 위해서 '신사의 품격' OST인 '일라 일라'를 부르며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뽐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강심장'에는 허윤정, 고나은, 박효주, 장현성, 해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정난, 종현 ⓒ S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연예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