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K=강정훈 기자] 국내 시티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대표 강태선)가 최근 각시탈로 열연중인 배우 주원과 함께한 12 F/W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마운티아는 이번 시즌 화사한 색상, 기능성을 고루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낚시·캠핑·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럽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웃도어(Multi Use Outdoor)’ 제품들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출시해 마운티아만의 경쾌함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는 ‘R U Ready?’라는 컨셉으로 가을의 단풍, 겨울의 눈 컨셉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며 마운티아 주원과 함께 올 가을, 겨울을 미리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운티아 전속 모델 배우 주원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여성 모델을 리드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으며, 익스트림(extreme) 라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각시탈의 모습으로, 두라이프(Do-life) 라인에서는 친근한 1박2일의 모습을 연출하며 이른 가을, 겨울의 느낌을 개성 있게 잘 살려냈다.
마운티아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주원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과 마운티아의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이 절묘하게 어울려 이번 화보에서 아웃도어맨 주원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하반기에는 아웃도어맨 주원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마운티아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