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49
연예

'아이두' 이장우 프러포즈, 무릎 꿇고 반지를…'영원한 사랑' 맹세

기사입력 2012.07.11 09:20 / 기사수정 2012.07.11 17:0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아이두 아이두'의 귀여운 연하남 이장우가 김선아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프러포즈를 한다.

11일 방송 될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13회에서는 올 블랙의 수트로 갖춰 입은 이장우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내밀며 로맨틱한 청혼을 선사하는 것.

이장우는 김선아와 고기파티를 즐겼던 서울 야경이 훤하게 내려다보이는 언덕 평상에 소박한 상차림과 부케를 연상케 하는 꽃장식으로 꾸며놓아, 화려하진 않지만 '박태강표' 로맨틱함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평상 한 귀퉁이에는 그들의 추억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파라솔과 리어카가 형형색색의 꽃으로 예쁘게 리폼된 모습과, 와인 잔에 채워진 흰 우유는 이장우의 깨알 같은 섬세함과 배려가 돋보여 보는 이들마저 감동케 하고 있다.

이에 당당한 싱글 맘이 될 것을 선언하며 이장우에게도 결혼 생각이 없음을 강조해왔던 김선아가, 이장우의 이러한 진심어린 프러포즈에 어떠한 반응을 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장우 프러포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태강이 드디어 프러포즈를? 프러포즈 러블리하네", "소박하지만 너무 예쁘다. 김선아 완전 부러움", "파라솔이 꽃우산으로, 리어카가 꽃마차로 둔갑했네. 태강이 센스 대박!", "이런 정성은 김선아도 감동받을 듯? 부디 아이두를 외치기를"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장우의 정성이 한땀 한땀 수놓아진 로맨틱한 프러포즈에 대한 김선아의 대답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 13회는 11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이장우 ⓒ 와이트리 미디어]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