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32
연예

이장우, 우월한 수트핏에 태평양 어깨까지 '여심 자극'

기사입력 2012.07.10 13:3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이장우가 '상남자'와 '귀요미'를 넘나드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태강아지' 박태강으로 분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장우가 184cm의 큰 키에 걸맞는 눈부신 수트핏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사진은 11일 방송되는 13회의 한 장면으로 검은 수트로 멋지게 차려입은 이장우가 지하주차장에서 나홀로 춤을 추는가 하면 입안에 구강청정제를 뿌리는 모습으로 잔뜩 들뜬 얼굴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밝고 순수한 열혈 청년 이미지로 누나팬들의 독보적인 지지를 받아왔던 이장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정장차림으로 넓은 어깨와 긴 다리 비율까지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울 태강아지, 황이사님 만나기 100m전? 완전 신나보여", "이와중에 우월한 기럭지에 수트빨 대박! 가슴이 선덕선덕", "요근래 '상남자' 스멜이 폴폴 나는 태강이. 너무 멋지다", "주차장에서 원맨쇼? 귀여움 터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2회에서는 청혼을 결심한 이장우가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오르는 김선아를 위해 직접 리폼한 구두를 신겨주며 '저녁에 보자'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엔딩을 맞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13회는 11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장우 ⓒ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