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52
연예

포미닛, 日 싱글 '러브텐션' 발매…'여전사 포스' 메인 재킷 공개

기사입력 2012.07.09 17:0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그룹 포미닛이 내달 중순 일본 현지에서 발매하는 새 싱글앨범 'love tension(러브텐션)'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9일 오전 공식 팬카페 및 SNS, 일본 현지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오는 8월 22일 일본에서 발매 예정인 '러브 텐션'의 메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해 12월에 발매된 '레디고'에 이어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싱글 '러브텐션'은 국내에서 인기를 모았던 '볼륨 업'의 일본어 버전을 포함한 4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메인 재킷 사진에서 포미닛은 강렬한 누드톤의 베이지와 그레이로 조화를 이룬 슬림핏 룩을 선보이며 여전사의 이미지에 여성성을 더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러브텐션'은 포미닛과 히트 작곡가 김도훈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시도가 이루어진 곡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멜로디컬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더불어 현지 드라마에도 OST로 쓰이며 인기를 모았던 전작인 '레디고'에 이어 또 한 번 일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으로 현지 공략에 나서게 된다.

한편 포미닛은 '러브텐션' 뮤직비디오의 일본 현지 로케 촬영차 출국할 예정이며, 방송 출연 등의 활동을 위해 일본을 오가며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