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59
스포츠

게토레이 MLB 원정대, 퓨처스올스타 하재훈을 응원하다

기사입력 2012.07.09 16:52

강산 기자


[엑스포츠뉴스=스포츠레저팀] (주)한국펩시콜라와 (주)MBC 스포츠플러스가 함께 진행하는 게토레이 MLB원정대가 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카프먼스타디움서 열린 메이저리그 퓨처스 올스타전을 관람, 월드팀으로 경기에 참가한 한국인 선수 하재훈을 응원했다.

2008년 시카고 커브스에 입단한 하재훈은 커브스 산하 더블A인 테네시 소속으로 올 시즌 81경기 출장, 타율 2할 5푼 9리 3홈런 27타점을 기록 중이다. 총 25명으로 구성된 월드팀 선수들 중 비 미국인 마이너리거는 5명 뿐이다. 하재훈은 이 5명 중 1인으로 당당히 올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MLB 원정대는 9일 MLB 올스타 퓨처스 게임을 직접 관람하며 하재훈을 응원했고 원정대와 동행한 MBC 스포츠 허구연 해설위원은 하재훈을 직접 만나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재훈은 원정대의 응원에 보답이라도 하듯 5회까지 경기에 나서 홈런 1개 포함해 2타수 2안타 2타점을 올렸다. 하지만 하재훈이 속한 월드팀은 미국팀에게 5-17, 역전패했다.

한편 강속구 여왕 선발대회에서 선정된 게토레이 걸스와 퍼펙트 퀴즈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6명으로 구성된 게토레이 MLB 원정대는 퓨처스 올스타전 관람을 비롯해 10일열리는 홈런 더비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관람할 예정이다.

게토레이 MLB원정대의 메이저리그 기행기는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추후 방송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MBC 스포츠플러스는 10일 홈런 더비, 메이저리그 올스타전까지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하재훈 ⓒ MBC 스포츠플러스 제공]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