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2.07.04 13:44 / 기사수정 2012.07.04 14:02
▲김기열 닮은 꼴 해명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개그맨 김기열이 닮은꼴 해명에 나서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김기열은 김준현의 몰래 온 손님으로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이 김기열 연관 검색어로 김래원이 뜨는 것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이에 김기열은 "인터넷에 내 이름을 치면 연관 검색어에 김래원이 뜬다. 김래원 닮은꼴 발언은 내가 먼저 말한 게 아니라 이수근이 밀고 있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김기열은 "내가 의도한 게 아닌데 본의 아니게 이수근 때문에 욕을 바가지로 먹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주었다.
또한 김기열은 유명한 재연배우 이종성과 매우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다. 특히 지난 25일 방송된 YTN '이슈 앤 피플'에 출연한 이종성은 "MBC '서프라이즈'에 나오는 재연배우 이중성과 굉장히 닮았다"고 밝히며, "지금보다 인기가 없을 때 '저 '서프라이즈'에도 나옵니다'라고 호응을 주신다"며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김기열 닮을 꼴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열 닮을 꼴? 김래원은 아니다", "김기열씨 매력있어요", "김기열 닮은꼴은 이종성이 '최고'", "이수근씨 김기열 닮을 꼴 제대로 만들어 주세요", "김기열씨 잘 생겼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열은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네가지'에 출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