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47
연예

공유 이민정 웨딩 컷, '진짜 결혼한다고 해도 믿겠는데?'

기사입력 2012.06.23 12:06 / 기사수정 2012.06.23 12:07

임지연 기자


▲ 공유 이민정 웨딩컷 ⓒ 본팩토리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공유 이민정 웨딩 컷이 화제다. 공유-이민정의 웨딩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지난 18일 '빅' 5회에서 방송되었던 경준(공유 분), 다란(이민정 분)의 웨딩 사진 촬영 장면은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갖춰 입은 두 배우의 아름다운 모습과 그림 같은 풍경 속에서 이루어진 경준, 다란의 짜릿한 키스 장면은 연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듯 '빅'의 제작진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공유와의 비하인드 컷에서 이민정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대본에 집중 하고 있는 모습으로 '여신'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공유, 이민정의 모습도 공개됐다. 특히 먼저 두 배우가 함께 파안대소하고 있는 스틸이 인상적이다. 이 장면은 경준과 다란이 함께 비둘기를 향해 뛰는 모습을 촬영하던 장면. 실제 예비 부부와 같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던 두 배우는 엔지가 나자 결국 웃음 참지 못했다고 한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기운 넘치는 표정들은 왜 '빅'의 두 배우가 완벽한 연기호흡을 선보였는지 짐작할 수 있게 만든다. 이에 '빅'의 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가 마치 실제로 웨딩 촬영을 진행하듯 서로를 배려하고 챙겨주며,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하는 내내 매 컷마다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고 전했다.

공유 이민정 웨딩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잘 어울리는 커플", "빅 방송 날을 기다리고 있어요", "공유 이민정 웨딩 컷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 "공유 이민정 웨딩 컷! 둘이 진짜 결혼한다고 해도 믿겠다", "완소 '빅' 커플 최고예요", "공유 이민정 웨딩 컷, 진짜 결혼한다고 해도 믿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빅'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