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38
연예

서우 인교진 열애 인정, 서우 남친 인교진은 누구?

기사입력 2012.06.20 14:42 / 기사수정 2012.06.20 15:14



▲ 서우 인교진 열애 인정, 서우 남자 친구는 누구? ⓒ 엑스포츠뉴스DB,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서우 인교진 열애 사실이 밝혀지며,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교진은 단국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데뷔 12년차 배우다. 이후 MBC '전원일기', MBC '선녀와 사기꾼', SBS '그 여름의 태풍', '애자 언니 민자', SBS '내일이 오면', JTBC '해피엔딩'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서우와 인교진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4월 종영된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져 종영 후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

열애를 인정한 서우와 인교진은 사람은 같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췄지만, 극 중에서는 연인 사이가 아니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서우는 극중 매사에 적극적인 윤은채 역을 맡았으며 인교진은 하석진(이영균 역)의 동생이자 어릴 때 앓은 열병후유증으로 미성숙한 모습에 머무른 이성룡 역을 맡아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서우는 '내일이 오면'에서 상대남이었던 하석진 대신 하석진의 동생과 실제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인교진은 20일 첫 방송되는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극중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한정민 역에 캐스팅돼 활발한 연기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한편, 20일 오전 한 인터넷 매체는 서우와 인교진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단독 보도했다. 두 사람은 서울 한남동의 한 카페에서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손을 잡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

서우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처음에는 사실 파악이 안됐으나, 서우 씨 본인과 얘기해 본 결과 인교진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 (열애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인교진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서우 씨 본인에게 확인한 바로, 열애 사실이 맞다. 4월 말 드라마 '내일이 오면'이 종영된 뒤부터 만났으니 한 달이 좀 넘었다"고 밝혔다.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hjmimi1002@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