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54
연예

'블링블링' 샤이니, '택시'에서 숨겨왔던 입담 과시

기사입력 2012.04.26 10:27 / 기사수정 2012.04.26 10:2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샤이니가 '택시'에 출연, 연습생 시절부터 K-POP 스타가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털어놨다.

샤이니는 26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글로벌 K-POP 열풍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 되기까지 과정을 털어놨다. 연습생 때 힘들었던 사연 및 에피소드 등 샤이니의 숨겨진 뒷이야기가 모두 펼쳐질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꽃미남에서 진정한 남자로 변신한 샤이니의 거침없는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특히, 샤이니의 막내인 스무 살 태민은 MC 공형진에게 "어떻게 하면 좋은 결혼상대를 만날 수 있느냐"는 깜짝 질문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고 제작진이 전했다.

또한, 샤이니는 각 나라별 인기 있는 멤버 순위, 식탐이 많은 멤버 순위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MC를 대신해 깔끔한 서열정리와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놔 팬들 및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바쁘게 활동하는 샤이니를 위한 MC들의 특별한 선물도 공개된다. 데뷔 이후 멤버들과 함께 놀러 가 본적이 없다는 샤이니를 위해 두 MC가 택시를 타고 특별한 장소로 데려 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그룹 샤이니의 숨겨진 뒷이야기는 26일 밤 12시 10분 tvN '택시'를 통해 밝혀진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