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6:28
게임

"LOL 게 섯거라"…'HON(혼)' CBT 12일부터 시작

기사입력 2012.04.12 13:26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엔트리브소프트는 AOS 게임 'HON(혼)'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2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

'HON(혼)'은 동북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12일부터 19일까지 9,999명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엔트리브소프트는 'HON(혼)'이 이미 높은 완성도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3년째 서비스되고 있어 이번 CBT를 통해 북미 버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대부분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현존하는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한 만큼 100여 종의 영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HON(혼)'은 CBT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CBT 기간 동안 플레이 한 영웅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웅을 고른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CBT에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완료한 매치 메이킹 플레이 횟수에 따라 트리캐시를 지급하고, CBT 기간 동안 100여 종의 영웅과 90종 이상의 아바타, 게임 및 계정 꾸미기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트리 프리미엄 PC방에서는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아도 CBT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엔트리브소프트 HON 사업팀 김동석 팀장은 "이번 CBT는 진입 장벽 해소와 안정성 검증을 최우선으로 두고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CBT 이후 최대한 빨리 정식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게임을 직접 즐겨보시고 다양한 의견을 전달해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HON(혼) ⓒ 엔트리브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