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레드 5 코리아는 'PAX EAST 2012'에서 '파이어폴'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 보스턴에서 6일 개최된 'PAX EAST 2012'에서 팀 기반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 '파이어폴'의 초기 시나리오 배경을 담은 인트로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파이어폴'의 인트로 영상은 인류에게 피해를 입힐 에너지 폭풍을 발생시킨 근원이 된 원광호 추락 사건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 영상은 '파이어폴' 배경 스토리의 서막을 담고 있어 게이머들이 플레이에 앞서 전체적인 배경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의 목적을 쉽게 이해하게끔 함으로써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배가시키는데 주효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파이어폴'의 부스는 360도로 개방된 형태로 시연과 이벤트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제작돼 수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 현장에서 계정을 생성하고 '파이어폴'을 플레이 한 관람객들에게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베타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가 자동으로 주어져 수천 명이 시연에 참여하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행사장 현장 곳곳에서 5가지의 배틀프레임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크리스타이트 챌린지'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됐다.
레드 5 코리아 이우영 지사장은 "작년 지스타 이후 새롭게 변모한 파이어폴이 베타 참여자를 비롯하여 해외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개발 또한 탄력을 받고 있어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전하며 "국내 게이머들도 곧 파이어폴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어폴'은 현재 비공개로 소수의 인원을 초대해 진행하는 독특한 형식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개발에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PAX EAST 2012 파이어볼 부스 전경 ⓒ 레드 5 코리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