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1:25
게임

엔타즈, SNG '삼국지천하제패W' 이통 3사 마켓 출시

기사입력 2012.03.30 16:35 / 기사수정 2012.03.30 17:23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엔타즈는 삼국지 기반 SNG '삼국지천하제패W'를 국내 SKT 티스토어, LG U+ 앱마켓, KT 올레마켓에 30일 출시했다.

'삼국지천하제패W'는 그동안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속적으로 인기몰이를 해 온 '삼국지천하제패'의 전략성과 SNG의 특성을 담은 게임이다.

기존의 '삼국지'는 위, 촉, 오의 정해진 시나리오대로 혼자서 즐겨야 했던 반면, '삼국지천하제패W'는 유저 자신만의 도시와 장수, 군단을 육성할 뿐 아니라 유저 간의 네트워크 대전까지 가능하여 실제 삼국지 속 군주가 된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장수마다 스페셜 기술과 통솔병종들의 특기 트리를 유저의 성향에 맞추어 자유롭게 세팅 가능하며 유저 간의 도시전투, 거점점령전, 장수거래, 경매장 시스템, 장수합성, 커뮤니티 카페연동 등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하여 플레이의 생동감과 재미를 더한다.

또한, 자신만의 도시를 다양한 형태로 꾸미고 친구 맺기를 통한 교류도 가능하여 남성뿐 아니라 여성 유저들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여성들을 위한 지속적인 꾸미기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해 '삼국지=남자들만의 세계'라는 고정관념을 타파할 계획이다.

엔타즈 박승진 팀장은 "혼자 하는 삼국지가 아닌 SNG 삼국지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삼국지천하제패W ⓒ 엔타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