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02:24
연예

'쌩얼'이 좋다는 남자들의 말, 다 거짓말이다?

기사입력 2012.03.26 18:07 / 기사수정 2012.03.26 18: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에서 스킨 메이크업에 대한 남녀의 오해와 진실이 밝혀진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뷰티의 여왕'에서는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킨 메이크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공개된다.

물광 메이크업, 비비크림 메이크업, 민낯,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풀 메이크업의 다섯 가지 스킨 메이크업을 예시로 패션 쇼핑몰 및 대학교 남성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 그 결과가 놀라워 눈길을 끈다.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가장 선호한다고 알려진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는 바로 '내추럴한 메이크업'이다. 하지만, 설문조사 결과 남성들이 실제로 선호한다고 밝힌 스킨 메이크업 스타일 1위는 내추럴함과는 거리가 멀었던 것으로 나타나 관심이 모인다.

상식을 뒤엎는 결과에 정주리는 "자연스러운 게 좋다더니"라며 버럭 화를 냈고 MC 박은혜도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에 이켠은 "어떤 메이크업이든 사실 남자들이 딱 봤을 때 예쁜 것이 좋다"라며 남성들의 의견을 대변하고 나선다.

한편, 스튜디오의 모든 여성들을 경악시킨 '남자들이 원하는 스킨 메이크업'의 결과는 27일 밤 11시, KBS Drama '뷰티의 여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주리, 박은혜 ⓒ KBS N]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