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47
경제

[STYLE★] 동안미녀 성유리… '신들의 만찬' 속 러블리 룩

기사입력 2012.03.26 14:34 / 기사수정 2012.03.26 14:34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MBC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 속 준영(성유리 분)과 인주(서현진 분)의 뒤바뀐 운명이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한 전개가 기대되는 가운데,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밝고 사랑스러운 고준영의 극중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캐주얼 룩에 적절히 매치하는 가방과 액세서리는 방송 후 온라인에서도 다시 한 번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신들의 만찬' 15회에서 성유리는 산뜻한 컬러의 핑크니트와 네이비 코트를 매치 해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브라운 보스턴 크로스 백으로 발랄함을 더했다.

특히 하영범(정동환 분)과 아버지와 딸처럼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병원신에서 착용한 크로스 백은 방송 이후 '성유리 백'으로 문의가 쇄도했다는 브랜드 관계자의 후문이다.

'신들의 만찬' 속 성유리는 평범한 룩에 담겨있는 패션공식으로 일반인이 따라 하기 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일명 '완판녀'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된다.

회가 거듭 될 수록 치열해지는 라이벌 구도와 함께 드라마 속 패션을 살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itstyle@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