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08
게임

'반 온라인', 공개서비스 기념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03.20 16:39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드래곤플라이의 성인 MMORPG '반 온라인'이 22일 진행되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생계지원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반값 등록금' 3백85만 원을 지급하고, 이 외에도 반년 치 기름값, 반년 치 분유값, 반년 치 교통비 및 반년 치 라면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반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가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13일에 발표된다.

이와 함께, 21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반 온라인' 홍보모델 사유리의 게임 홍보 영상도 공개된다. 파격적인 언행과 솔직한 말투로 유명한 방송연예인 사유리는 본인이 출연한 인기 TV프로그램 '식탐여행'을 패러디한 영상을 선보이며 게임에 대한 솔직담백한 느낌을 이용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반 온라인은 22일 공개서비스 시작에 앞서 17일부터 양일간 사전공개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마친 바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2팀 서정식 팀장은 "사전공개서비스에서 보여준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며 "다양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운영, 푸짐한 이벤트와 사유리씨의 홍보영상 등을 통해 유저 여러분이 반할 만한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반 온라인 이벤트 이미지 ⓒ 드래곤플라이]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