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06:57
연예

이하늬, 강렬한 '욕망패션' 화제…'극중 성격 대변'

기사입력 2012.03.15 16:56 / 기사수정 2012.03.15 17:21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이하늬가 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입고 나왔던 강렬한 초미니 패션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2일 열린 채널A '불후의 명작' 제작발표회에서 이하늬는 빨간 미니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치장하고 나와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 행사를 마치고 나흘째가 된 지금까지도 네티즌 사이에서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하늬가 맡은 서영주 역할은 일에 있어서도, 사랑에 있어서도 절대 양보하지 않는 인물이다. 성준(한재석 분)을 두고 금희(박선영)와 삼각관계를 펼치는 동시에 전통 김치를 고수하는 계향(고두심)과 금희에 맞서 진미(김선경)와 함께 김치의 현대화를 주장한다.

이하늬는 이러한 드라마에서의 성격을 의상으로 단번에 나타냈다. 선한 주인공들과의 대립과 갈등을 불러일으키는 악역, 그리고 김치의 색깔, 그러면서도 역동적인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타오르는 듯 붉은 색의 미니스커트가 제격이었던 것.

여타 드라마들의 악역이 그러하듯 성공과 승리에 사로잡힌 악역의 성격을 대변해 줄 일명 '욕망패션'을 연출함으로써, 드라마 시작 전에 화제 몰이를 하는 데 성공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김치드라마를 표방한 채널A 주말드라마 '불후의 명작'은 17일부터 매 주말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하늬 ⓒ 채널A]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