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21
연예

소녀시대 서현 친구 이환희, 3월 가요계 전격 데뷔

기사입력 2012.02.22 17:07 / 기사수정 2012.02.22 17:07

방송연예팀 기자

▲소녀시대 서현 친구 이환희, 3월 가요계 전격 데뷔 ⓒ 유튜브 동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걸 그룹 소녀시대 멤버 서현의 친구로 알려진 이환희가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환희의 가요계 데뷔 소식은 최근 그의 연습 영상이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오르면서 알려졌다. 블랙 타이즈에 탑 차림으로 등장한 이환희는 S라인이 돋보이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육감적인 댄스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고 이어 그가 서현의 친구라는 사실이 언급되면서 관심이 모였다.

이환희는 2002년 SM 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노래짱' 1위로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2005년 소녀시대 후보 멤버로 발탁되어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었던 사실이 서현의 고백을 통해 알려진 바 있다. 이환희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서현, 유리 등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거쳤지만 소녀시대 멤버를 뽑는 최종 쇼케이스에서 탈락한 바 있다.

앞서 이환희는 지난해 9월 KBS 2TV '빅브러더스'에 게스트로 출연한 소녀시대 서현이 그의 이름을 언급하면서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당시 티파니, 유리, 태연 등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서현은 소녀시대 데뷔를 꿈꾸며 5년간 함께 힘든 연습생 생활을 동고동락해오며, 우정을 쌓았던 이환희 이야기를 꺼낸 바 있다. 서현은 "한 번도 같은 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며 "내가 데뷔를 한다는 기쁨보다 그 친구가 떨어졌다는 것에 미안한 감정이 더 많았다"며 끝내 눈물을 쏟기도 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강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