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45
연예

'드림하이2' 싸이, '해병대 조교' 깜짝 출연 화제

기사입력 2012.02.12 17:41 / 기사수정 2012.02.12 17:4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드림하이2'가 싸이의 카메오 출연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화제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병영생활의 아이콘 싸이가 '드림하이2'에서 자신의 강점을 살린 해병대 조교 역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찾아가게 된 해병대 병영캠프의 교관으로 출연해, 넘치는 끼와 다년간의 군생활로 다져진 자연스러운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림하이2'는 1편의 주인공이자 요즘 대세 김수현과 국민 여동생 아이유, 'TOP밴드' 우승자 톡식을 출연시키며 막강한 카메오 라인업을 보여준 바 있었다.

'드림하이2'는 허풍선이 문제아 진유진(정진운)과 완벽주의 아이돌 제이비(JB)의 라이벌 구도, 그리고 기린예고 실기열등생 신해성(강소라), 발연기 아이돌 리안(박지연)의 본격적인 대결과 이들 간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을 풀어가며, 한층 더 흥미진진해진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무시키고 있다.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스토리와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드림하이2'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싸이 ⓒ 홀림&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