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6:23
연예

나인뮤지스, 디자이너 이상봉과 日서 '깜짝 만남'

기사입력 2012.01.26 09:10 / 기사수정 2012.01.26 11:4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디자이너 이상봉이 걸 그룹 '나인뮤지스'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봉은 지난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성그룹 나인뮤지스들과 패션쇼전에 화이팅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부야 요요기체육관에는 12000명의 관객과 함께 져펜 걸즈 콜렉숀이 시작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들은 오는 27일까지 3일간 일본 국립 요요기 제1 체육관에서 열리는 '한일합동 패션 이벤트(Korean International Style Show, 이하 KISS)에 각각 디자이너와 모델로 참석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글 문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의상을 선보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이상봉은 의상 외에도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틀을 깨는 아이디어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 우뚝 선 인물로, 이번 KISS에 참여하며 패션쇼를 통해 일본에 감성적인 한국 패션과 문화를 전달했다.

또한, 현직 모델을 능가하는 완벽한 비율로 '모델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나인뮤지스'는 이상봉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션과 예술의 접목을 통해 패션 퍼포먼스를 연출하고자 했던 이상봉의 취지를 무대에 화려하게 꽃 피웠다.

이들은 약 12,000명의 관중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빛나는 런웨이를 장식했다.

한편, KISS에는 모델이자 26일 오프닝을 장식하는 '나인뮤지스' 외에도 '소녀시대', '카라', '티아라', '비스트', '씨엔블루', '포미닛', 'FT 아일랜드', '시크릿', '인피니트', '애프터스쿨', '레인보우', '씨스타' 등 한류의 중심에 선 가수들이 대거 축하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의 패션과 문화를 일본에 선보인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나인뮤지스-이상봉 ⓒ 스타제국]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