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알트원이 신작 MMOWRPG '트로이'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플레이 영상은 전략과 전술 그리고 유저간 협동 플레이가 중시되는 점령전 전장에서 거점 깃발을 점령하기 위해 그리스와 트로이 진영이 전쟁을 펼치는 영상이다. 점령전에서는 정해진 시간 내에 7개의 깃발을 모두 점령하거나 종료 시 더 많은 깃발을 점령한 진영이 승리하게 된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트로이에 관심 가져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프리뷰 테스트에서 선보일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제작하여 선보이게 되었다"며, "끝나지 않는 전쟁을 통해 무한한 전쟁의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 중이오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본격적인 CBT 실시 전 트로이에 대한 사전체험과 기본 시스템 테스트를 목적으로 진행되는 프리뷰 테스트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30시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프리뷰 테스트 신청은 12월 13일까지 트로이 CBT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테스터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12월 14일 실시할 예정이다.
'트로이' 플레이 영상 및 프리뷰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사이트(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ame@xportsnews.com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