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43
연예

'천일의 약속' 김래원-수애, 커플들의 로망 장보기에 나서

기사입력 2011.12.02 13:06 / 기사수정 2011.12.02 13:0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김래원과 수애가 알콩달콩 신혼 재미에 푹 빠졌다.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의 김래원과 수애가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신혼부부의 모습으로 장보기에 나선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만큼 누구보다 달콤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지형과 서연은 두 사람에게 남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려는 듯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모든 걸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특히 메모지에 적힌 물품 리스트를 보며 신중히 물건을 고르는 수애의 모습과 그 모습을 다정히 바라봐주는 김래원의 모습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실제 커플이라 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김래원과 수애가 극중의 지형과 서연에 완벽 동화되어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지난 14회 방송분에서 서연의 출산 결심으로 두 사람의 의견 차이가 생기며 극의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지형과 서연이 어떻게 문제를 풀어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어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커플들의 로망인 장보기를 함께하며 다정한 신혼부부의 완결판을 보여줄 김래원과 수애의 모습은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애-김래원 ⓒ SBS]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