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7
연예

투니버스'막이래쇼', 함께 여행 갈 어린이 시청자팀 모집

기사입력 2011.11.25 12:03 / 기사수정 2011.11.25 12:0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투니버스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가 어린이 시청자와 함께 떠나는 '시청자 캠프'를 개최한다.

'막이래쇼:무작정 탐험대'는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직접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버라이어티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국내 최초 키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청자 캠프'는 '막이래쇼:무작정 탐험대'의 어린이 6 MC 김유정, 김동현, 김혜인, 신동우, 낸시, 노태엽과 함께 1박 2일로 여행을 떠날 어린이 시청자를 공개 모집한다.

'시청자 캠프'는 '막이래쇼 : 무작정 탐험대' 어린이 시청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나, 개인이 아닌 팀으로만 지원할 수 있다.

2명 이상 6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참가지원서와 함께 개인기나 팀 소개를 담은 UCC를 제작, 12월 6일(화)까지 이메일(tooni_mbs@naver.com)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12월 8일(목) 예정이며, 이후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이 진행될 계획이다.

투니버스 관계자는 심사에 대해 "얼마나 방송에 쉽게 적응하고 출연진들과도 잘 어울려 놀 수 있는지, 본인들이 가진 끼를 UCC를 통해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히며 "일상에 지친 어린이 시청자들이 직접 여행을 떠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시청자 캠프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막이래쇼:무작정 탐험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ooni_mbs) 참고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막이래쇼 ⓒ CJ E&M]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