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08
스포츠

한화, 내달 3일 '독수리 한마당 축제' 실시

기사입력 2007.10.31 20:07 / 기사수정 2007.10.31 20:07

박현철 기자
[엑스포츠뉴스=박현철 기자] 한화 이글스(대표이사 이경재)는 내달 3일(토) 오후 1시 대전 한밭 야구장에서 한화 이글스 회원 및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선수단과 함께하는 '제6회 독수리 한마당 축제'를 실시한다.

팬들이 평소 좋아하던 선수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매월 1회씩 실시해 온 '회원의 날' 행사를 결산하고 회원과 회원 가족이 한화 이글스와 하나가 되기위해 마련된 자리다.

'2007 독수리 한마당 축제'는 김인식 감독과 주장 정민철의 인사말로 행사의 시작을 알리고 2008년 새롭게 한화 유니폼을 입게 된 신인선수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선수단과 함께하는 공식행사로는 티볼 멀리 치기 대회, 베이스러닝 왕, 야구공 홀인원 등 야구와 관련된 게임과 팬, 선수단, 치어리더의 개인기를 확인하는 개인기 열전, 선수단과 단체로 사진을 촬영하는 포토타임을 실시한다.

한화 이글스는 행사에 참여하는 팬 전원에게 감사의 의미에서 응원가와 개사곡이 수록된 CD를 증정하며 공식 행사의 남녀 우승자에게는 LCD TV와 드럼세탁기를 각각 경품으로 수여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닫.

대전 한밭 야구장 그라운드에서는 행사 진행과 함께 구단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고 야구장 1층 로비에서는 치어리더의 음료판매를 통해 수익금을 이웃사랑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박현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