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2 20:01
연예

최여진, 돌싱 '♥︎김재욱'과 혼인신고 먼저...2세 계획까지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5.04.07 11:25 / 기사수정 2025.04.07 11:25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최여진이 예비 남편 김재욱과의 결혼 전 일상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연일 화제 중인 최여진♥︎김재욱의 예비부부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최여진은 6월 1일로 결혼식을 잡았다고 공개하며 예비 남편 김재욱과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이목을 끌었다. 

최여진은 “어차피 결혼할 건데 혼인신고 먼저 하자”며 김재욱을 이끌었는데 한 번의 경험이 있는 ’돌싱‘ 김재욱은 “다시 생각해, 마지막 기회야”라며 망설이는가 하면, 급기야 줄행랑까지 치며 최여진과는 다른 생각을 보였다. 

계속되는 실랑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결혼식 날짜는 예비 남편도 아는 거냐? 여진 씨 혼자 잡은 거 아니냐” 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최여진♥︎김재욱은 지난 방송에서 공개한 텐트 살이와 전혀 다른 새로운 신혼집 입주 임박을 알리며 기대감을 모았다. '



역대급 강 뷰를 마주할 신혼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새로운 신혼집에 더욱 시선 집중됐는데 뒤이어 최여진♥︎김재욱은 신혼집에 애정을 드러내며 예상치 못한 신박한 방법으로 신혼집 투어에 나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최여진♥︎김재욱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최여진의 7살 연상 예비 남편 김재욱은 가평을 방문한 특급 손님을 위해 업소용 대형 튀김기까지 사용하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지난 방송에서 한식 한 상을 만들었던 최여진과 달리, 김재욱은 다른 장르의 요리를 시도하며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했는데 이에 최여진은 “우리 아저씨는 못하는 요리가 없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뒤이어 VVIP 손님이 도착하고 최여진♥︎김재욱은 2세 계획까지 최초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김재욱과 특급 손님의 회동은 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