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3.24 12:0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영화 같은 트레일러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13일부터 21일까지 7일에 걸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 전곡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비롯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너를 담은 이 영화에 나의 가사가 자막이 돼', '빗속에서 춤추는 법', '못 본 척', '투 더 우즈(To The Woods)', '스페이 포 굿(Stay 4 Good)',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까지 7곡 전곡을 멤버별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스페인에서 촬영돼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모습을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연출로 그려냈다. 여기에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감미로운 음색이 담긴 각 곡의 음원이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영상 속 멤버들은 쏟아지는 햇살 아래 골목을 거닐거나 커피를 마시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는 등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각 곡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했다. 멤버 전원 센터급의 눈부신 비주얼과 빠져들게 하는 눈빛이 다가오는 정식 데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