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구단은 오는 17일, 스카이워커스 용인체육관에서 2011-2012시즌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11-2012시즌을 맞는 현대캐피탈은 신임 하종화 감독의 기본기 중심 전략에 맞춘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했다. 또한, 이에 맞춰 팀 리빌딩을 통해 새로운 팀으로 거듭난다고 밝혔다.
하종화 감독은 "이번 시즌 '나,우리 현대'구호와 같이 구단, 선수, 코칭스텝이 함께 우승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카이워커스의 올시즌 슬로건은 전시즌과 동일하게 'SAMART Volleyball'이다. 고객니즈를 빠르게 읽는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다.
또한, 차별화된 경기장 배구코트 및 팬과 함께 하는 스포츠마케팅에서도 지속적인 힘을 쏟는다고 전했다. 환경부, 천안시와의 Greensports,스카이워커스 러브 천안캠페인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그리고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해 홈페이지, 스카이워커스APP과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성화해나갈 것이다.
특히, 금번시즌 시작을 앞두고 프로배구 최초 배구 붐 조성 및 스타마케팅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문성민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은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미디어데이에서는 선수단이 A,B조로 나눠 그동안의 훈련모습을 재현한다. 하종화 감독의 출사표와 새롭게 주장이된 최태웅선수의 시즌 각오는 물론 후인정, 문성민 그리고 용병 수니아스의 올 시즌 포부를 밝힌다.
[사진 =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C) 현대캐피탈 구단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