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선공개 곡을 깜짝 발표한다.
8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일본 활동에 앞서 오는 20일 국내에서 수록곡 'Doctor! Doctor!'를 선공개한다.
'Doctor! Doctor!'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미니 5집의 수록곡이다. 이들은 컴백 소식과 함께 공식 SNS를 통해 'Doctor! Doctor!'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누군가 하트 모양의 캡슐을 삼키려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Doctor! Doctor!'는 이지 리스닝 계열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발라드 장르다. 느낌표와 하트가 결합한 키치한 로고가 인상적으로, 새 미니앨범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임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증폭된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4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다. 컴백마다 '커리어 하이'를 경신하고 있는 이들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무대로 활동 반경을 확장,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을 열광시킨 첫 해외 투어 '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대체 불가 '성장형 5세대 톱티어'로 올라섰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월 29일 일본 EP 1집 'PREZENT'를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이에 앞서 내달 국내 컴백을 알리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쌍끌이 인기를 정조준하겠다는 각오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웨이크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