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10.11 16:30 / 기사수정 2011.10.11 16:30
스크린 골프방에 비치된 골프용품은 개인 용품이 아닌 탓에 남들과 공동으로 사용해 장갑, 신발 등이 위생상 찝찝함을 감수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직도 대부분의 스크린 골프방에서는 이용자가 자신의 클럽과 장갑, 신발 등을 가지고 오지 않는 한 공용 장갑과 골프화를 착용하고 라운드를 즐기는 실정이다.
이러다 보니 세균성 감염균에 대한 이용자들의 안전 불감증은 당연히 무뎌질 수밖에 없고 감기, 신종플루 등과 같은 유행성 질병 앞에 업주들조차 속수무책인 경우가 많았다.
결국, 건전한 여가를 즐기려고 찾은 스크린 골프방에서 전염균을 통한 2,3차 감염에 노출될 수 있고, 그로인한 업주에 손해 또한 적지 않을 수 있다는 뜻이다.
(주)에스엠빌텍(김재석 사장)은 위생력이 뛰어난 일회용 골프장갑과 깔창을 개발, 시판에 나섰다.
폴리에스테르 재질에 일회용이기 때문에 냄새가 전혀 없고 탁월한 위생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스크린 골프 마니아와 업주들에게 사이에서 인기다.
장갑의 경우 뛰어난 통풍력으로 땀이 차는 것을 예방해주고 손바닥 면에 부착한 엠보싱 돌기가 스윙시 그립이 돌아가는 것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야외 라운드시 착용해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소비자가격은 1천 원이며, 스크린골프방, 유통업체 등 다량 구매를 희망할 경우 수량에 따라 특별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해 12월 15일까지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천만 원 상당의 스크린골프방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신청은 홈페이지(www.qqww.co.kr) 접속후 회원가입을 통해 가능하며, 기간은 12월15일까지이다(문의: 02-6082-8220).
[사진 = 일회용 골프장갑 ⓒ 에스엠빌텍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