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밴드 더 픽스가 2025년 새해를 맞이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중무장하고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5년 시작과 함께 오는 1월 4일 “콘서트 투어 <ODDVENTURE(오드벤쳐) > -서울”과 1월 5일 “팬콘서트 <픽시대학 : SEASON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간지원으로 서울 중구에 있는 CKL스테이지에서 막을 올린다.
이후 1월 18일에는 “콘서트 투어 <ODDVENTURE> -부산” 이 부산 서면에 있는 KT&G 상상마당 부산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같은 시기에 개최하는 공연이지만 풀밴드가 선보이는 정통 사운드로 채운 콘서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하여 팬미팅 형식으로 제작한 팬콘서트로 구분하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 콘서트는 멤버들이 기존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서 벗어나 좀 더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사연과 신청곡을 받거나, 떼창 배우기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에 많은 비중을 두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자리로 만들 예정이다.
더 픽스(THE FIX)는 2021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를 통해 보컬 린지, 프로듀서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팀으로 방송 종료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여 매해 더 픽스 특유의 강렬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데 최근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싱글 “TiCKi-TA” 발매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올해는 라이브에서도 두각을 나타내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부산 국제 락 페스티벌’, 대만 ‘LUC Fest’, 태국 방콕 ‘디자인 위크 2024’, 대만 타이베이 ‘Taipei International Travel Fair 2024’ 등 다양한 무대에 올라 글로벌 밴드로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더 픽스 콘서트 티켓은 오는 9일부터 멜론티켓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