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4:31
연예

다이아 출신 주은, 오늘(2일) 자작 캐롤송 발매…포근한 연말 감성

기사입력 2024.12.02 14:05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다이아 출신 싱어송라이터 주은이 캐롤송으로 컴백한다.

주은은 오늘(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anta, I have a wish... (산타, 아이 해브 어 위시...)’를 발매했다.

‘Santa, I have a wish...’는 주은이 지난 9월 발매한 ‘1,2,3,4 (Feat. 문수진)’ 이후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앞서 주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시티팝 ‘1,2,3,4’는 배우 고경표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리스너들은 물론 다비치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Santa, I have a wish...’ 역시 주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캐롤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주은은 특유의 유니크한 보컬과 함께 피아노, 기타, 베이스, 드럼 포리듬으로 이루어진 편곡과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포근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그룹 다이아(DIA) 메인보컬 출신이자 싱어송라이터 주은은 차근차근 자신만의 디스코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올해 로코베리가 제작자로 있는 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으며, 자신의 곡과 더불어 최근 고경표의 싱글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음악적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올겨울엔 주은만의 매력적인 무드를 녹인 선물 같은 신곡 ‘Santa, I have a wish...’가 낭만과 위로를 선사할 전망이다. 연말까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주은의 앞으로 음악 여정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주은의 신곡 ‘Santa, I have a wish...’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