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38
연예

이영지, 바쁘다 바빠…도경수 아닌 두 남자와 '깜짝 입맞춤' [MMA2024]

기사입력 2024.11.30 17:51 / 기사수정 2024.11.30 17:5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MMA2024' 이영지가 새 파트너와 입을 맞췄다.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이하 MMA2024, 멜론뮤직어워드)가 개최됐다.

이날 이영지는 무반주에 마이크 하나로 무대를 시작, 압도적인 성량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댄서들과 '마이 캣'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히트곡 'Small Girl'을 선보였다.

특히 이 무대는 듀엣곡 파트너 도경수가 아닌 '깜짝 피처링' 파트너가 등장한다고 해 이목을 모은 바. 이영지는 'Small Girl'을 가수석에서 시작, 아이브 안유진과 '찐친' 모먼트를 보여줘 미소를 자아냈다.

이영지는 가수들 사이를 지나다니며 꽃을 한 송이씩 수집했다. 투어스 신유와 에스파 카리나, 라이즈 성찬 등에게서 꽃을 한 송이씩 받은 이영지는 이어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 라이즈 소희와 듀엣 무대를 꾸몄다. 잔망스러운 두 사람의 듀엣 호흡이 객석의 환호를 끌어냈다.



또한 덴마크 팝스타 크리스토퍼도 무대를 꾸몄다. 이영지는 크리스토퍼와의 듀엣곡 'Trouble'을 위해서도 다시 무대에 올랐고, 또 한 번 환상적인 컬래버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본식 공연에는 에이티즈, 플레이브,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투어스, (여자)아이들, 에스파, 트리플에스, QWER, 비비, 이영지, 팝스타 크리스토퍼, 일본 혼성 듀오 요아소비 등 K팝 그룹부터 화제의 해외 아티스트까지 총 13팀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올해의 아티스트', '카카오뱅크 올해의 앨범', '올해의 베스트송',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신인' 등 총 5개의 주요상에서 영예의 주인공이 탄생하며, TOP10과 밀리언스 TOP10을 비롯해 베스트상, 특별상, 인기상 등 다양한 부문별 수상자로 선정된 아티스트들의 성과도 조명한다.

사진=멜론 유튜브, 김한준 기자, 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