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35
연예

임지우, 새 싱글 ‘러브 액추얼리’ 30일 발매…크리스마스 설렘 선사

기사입력 2024.11.29 16:08 / 기사수정 2024.11.29 16: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임지우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임지우 새 싱글 ‘러브 액추얼리(Love Actually)’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동명의 로맨스 영화 ‘러브 액추얼리’를 보고 떠오르는 감상을 풋풋하게 담아낸 사랑 노래다. 캐롤을 연상하게 하는 사운드와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 임지우만의 겨울 감성을 담아낼 예정이다.  

임지우는 공식 채널을 통해 “적어도 이 노래를 듣는 3분 동안은 사랑만 느끼시길 바랐다”라고 밝히며, “미운 감정 하나 없이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어쩌면 불가능한 일이겠지만 이 노래 안에는 사랑만 가득 담아봤다, 발매를 기다려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러브 액추얼리’는 글로벌 음원 공유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데모 버전이 공개된 후 재생수 51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리스너들에게 수많은 댓글을 통해 정식 발매 요청을 받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은 곡으로, 올겨울 새롭게 편곡하여 정식 발매하게 됐다. 

특히 이번 싱글은 원곡의 한글 가사 버전 뿐만 아니라, 영어 가사 버전의 ‘Love Actually – Eng ver.’이 함께 발매되며 두 가지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발매 전 업로드한 ‘러브 액추얼리’의 숏폼 라이브 영상들이 틱톡에서 조회수 135만회,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6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지우는 사운드클라우드 내 인지도를 바탕으로 성장 중인 싱어 송 라이터로, 14살부터 자작곡을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에 업로드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2023년 사운드클라우드에서 100만 재생 수를 기록한 ‘장미꽃’을 발매하며 솔직한 가사,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으며, 가파른 성장세로 미래가 기대되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다.

한편 임지우 새 싱글 ‘러브 액추얼리’는 3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퍼시픽 레코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