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7.13 08:33 / 기사수정 2007.07.13 08:33
[엑스포츠뉴스 = 정윤진 게임전문기자]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이한창)는 ABC마트와 공동으로, 윈디존 (www.windyzone.com)’에서 서비스하는 보드게임 ‘블록팡팡’을 플레이한 게이머들에게 VANS신발을 제공하는 ‘ABC마트와 함께하는 특명! 스니커즈를 훔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블록팡팡’을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3인 이상이 참가한 룸에서 1등을 차지하면 블록조각에 채워질 9개의 이미지 중 랜덤하게 1개의 조각을 받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는 ‘블록팡팡’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9개의 ‘ABC마트’ 이미지 블록을 모두 모은 게이머에게 27일 이벤트가 종료된 후, 게이머들의 발 사이즈에 맞는 ‘VANS 스니커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록팡팡’은 붙어 있는 2개 이상의 같은 색 벽돌을 클릭해서 최대한 많은 벽돌을 터뜨리는 게임으로, 목표 점수에 빨리 도달하면 승리할 수 있다. ‘블록팡팡’은 최대 6명이 아이템전과 노템전 2가지 모드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블록팡팡’은 기존 보드게임과 달리 이벤트 박스를 도입,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이벤트 박스에 들어갈 이미지만을 활용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수 있어, 게임 내 공동 프로모션의 새로운 채널로 급부상하고 있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여름 방학을 맞아 블록조각을 맞춘 모든 게이머들에게 스니커즈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블록팡팡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