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31
연예

'결혼' 남보라, ♥예비신랑에게 받은 럭셔리 프러포즈링 자랑

기사입력 2024.11.02 18:06 / 기사수정 2024.11.02 18: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내년 결혼을 앞둔 배우 남보라가 예비신랑에게 받은 프러포즈링을 자랑했다.

1일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결혼 vlog' 프러포즈링 리사이징하고 웨딩 화보 찍고 왔어요. 결혼준비, 결혼반지, 웨딩사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보라는 예비 신랑과 함께 프로포즈링 사이즈를 다시 맞추고 웨딩 화보를 찍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남보라의 일상이 담겼다.

남보라는 "제 손에 맞게 사이즈를 다시 재고 일주일 정도 지나면 딱 맞는 사이즈로 나온다"면서 지난 영상에서 프러포즈를 받았을 당시 손가락에 끼워져있었던 프러포즈링을 공개했다.



일주일 뒤 사이즈가 맞춰진 반지를 끼운 남보라는 "저 진짜 결혼합니다, 여러분"이라며 반지를 직접 공개하며 자랑했고, 예비 신랑에게 "전에는 좀 커서 정확히 예쁜 지를 몰랐는데 이제 딱 맞으니까 이게 완전체구나 싶다"며 고마워했다.

1989년 생으로, 13남매 장녀로도 유명한 남보라는 최근 동갑내기 연인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맘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고 말한 남보라는 2025년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남보라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