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21
연예

최윤라, 11월 비연예인과 결혼…비공개 진행 "따뜻한 축하 부탁"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4.10.24 09:28 / 기사수정 2024.10.24 09: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윤라가 11월 결혼한다.

24일 최윤라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최윤라 씨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윤라 씨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1992년 생인 최윤라는 2017년 JTBC 드라마 '언터처블'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며느라기', '내 눈에 콩깍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사랑이라 말해요'와 영화 '밀정', '인랑', '드라이브' 등에 출연했으며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최윤라 소속사 측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최윤라 배우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최윤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윤라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최윤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타지오 드림

사진 = 판타지오,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