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의 대표 MC이자 ‘관리의 여왕’으로 통하는 소유가 철저한 식단 관리 클래스를 뽐냈다.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는 대한민국 라이브 쇼핑계의 선구자 CJ온스타일이 선보이는 모바일 라이브쇼 시리즈 중 하나.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고 있는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는 자타공인 건강미인 소유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뷰티 쇼호스트 김효정, 그리고 제품 테스트를 함께할 100명의 프렌즈과 뷰티 찐템을 찾아내는 검증을 펼치며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지난 21일에 방송된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 8화에서 소유는 ‘가을에 더 챙겨야 하는 뷰티 인&아웃 관리 꿀팁’이라는 주제로 식단과 피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필수템을 소개하는 한편 자신만의 관리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해, PV(페이지뷰) 33만이라는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관리소유’라는 말이 고유명사일 정도로, 평소 관리의 여왕으로 통하는 소유는 이날 자신의 식단 관리 근황과 식단 철칙 등을 시청자들과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소유는 “다이어트를 할 때 뭔가 씹고 싶지 않냐. 그럴 때는 가끔 물을 씹어먹기도 한다”라면서 혀를 내두를 정도로 철저한 식단 관리법을 공개해 놀라움을 냈다. 이와 함께 소유는 “지금은 키토식단을 하는 중이라서, 음식을 먹을 때 당 체크를 하는 게 루틴”이라면서 평소 애용하는 단백질 쉐이크를 시청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소유는 “맛 없는 건 입에 넣지 말자 주의”라며 미식가의 면모를 드러내면서, ‘소유식당’을 열어 단백질 쉐이크를 활용한 다채로운 다이어트 레시피를 전수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소유는 전민기와 함께 ‘흑백 요리사’를 깨알같이 패러디 한 블라인드 심사를 펼쳐 실시간 댓글창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를 비롯해 CJ온스타일이 전격 론칭한 다섯 편의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J온스타일 앱과 웹, 라이브 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CJ온스타일 앱의 '라이브쇼 캘린더'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CJ온스타일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