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2:21
연예

'정숙한 세일즈' 연우진, 김소연에 성인용품 설문조사 응답 '진땀'

기사입력 2024.10.20 23:37 / 기사수정 2024.10.20 23:3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정숙한 세일즈' 연우진이 설문조사에 나선 김소연을 도왔다.

20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4회에서는 한정숙(김소연 분)이 김도현(연우진)에게 설문조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정숙은 "제가 하는 일 관련해서 설문조사 중인데 많이 바쁘세요?"라며 물었고, 김도현은 "제가 지금 근무 중이라서요. 시간 할애가 좀 어렵습니다"라며 거절했다.

한정숙은 "얼마 안 걸려요. 한 15분 정도? 그럼 10분? 아니다. 5분에 끊을게요"라며 사정했고, 김도현은 "그럼 딱 5분 드릴게요"라며 못박았다.



한정숙은 설문조사를 시작했고, "바쁘시니까 액기스 질문만 골라서 질문할게요"라며 털어놨다. 그러나 김도현은 다양한 성인용품과 성과 관련된 질문들을 받았고, "이걸 꼭 답해야 하는 겁니까?"라며 곤란해했다.

한정숙은 "저 염려하실까 봐 말씀드리는데 이 설문은 익명성이 철저히 보장돼요. 어떤 답을 하셔도 아무도 모른다는 거죠"라며 당부했고, 김도현은 "듣고 있으면서 무슨"이라며 혼잣말했다.

결국 김도현은 한정숙이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했다. 한정숙은 사탕을 건넸고, "참여율이 너무 안 좋아서 난감했는데 너무 감사해요. 뭐라도 드리고 싶은데 민호 주려고 샀던 사탕밖에 없어서요"라며 털어놨다.

사진 = JT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