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개그맨 21호 부부가 되는 김해준, 김승혜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8일 김승혜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뚱이와 꺼벙이…ㅋㅋㅋㅋㅋㅋㅋ일주일도 안 남았다니!!!#웨딩사진 잘 나왔나욤? #웨딩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승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김해준과 손을 잡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이들의 행복한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장성규는 최근 김해준이 안성재 셰프를 패러디 한 것을 언급하며 "언섬재 셰프님 결혼 축하드려요'라고 반응했다. 심진화는 "우리 승혜"라며 애정을 표했고, 오정연은 "꺄아아아아아아앙 신부 승혜 실사판 정말 축하해"라고 댓글을 달았다. 홍현희는 "이뽀"라고 반응, 송해나 또한 "너무너무 축하해!!!"라며 이들의 결혼을 축복했다.
네티즌들 또한 댓글을 통해 축하를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는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눈물의 여왕' 팬이기 때문에 김수현, 김지원 씨처럼 찍어줬으면 좋겠다고 해서 면사포 쓴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을 연출해 보려고 한다"며 웨딩 화보를 찍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이어 "두 번째는 선재업고 튀어 팬이었기 때문에 오빠 몰래 교복을 빌렸다 그래서 얼마나 재밌게 나올지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이들은 오는 10월 13일 결혼한다. 엑스포츠뉴스 단독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가 알려졌다. 1987년 동갑내기 개그맨 커플인 두 사람은 23호 개그맨 부부가 된다.
사진=김승혜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