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5.30 00:40 / 기사수정 2007.05.30 00:40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정통 밀리터리 FPS 아바(A.V.A)의 미공개 스크린샷을 28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스크린샷은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아바(A.V.A)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에서 공개될 새로운 전투맵을 중심으로 기존 FPS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스크린샷을 통해 최초로 소개된 전투맵 브레이크 아웃(Break out)은 탈취(수송)타입의 미션 맵으로 하나의 맵이 낮과 밤, 두 개의 버전으로 제작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브레이크 아웃의 밤(Night) 버전은 어둠 속에 펼쳐지는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타 FPS게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독일의 서부 군수 공장을 배경으로 치열한 섬멸전을 펼치게 될 크로마이트(Chromite) 전투맵도 눈길을 끈다. 현대적인 분위기가 강한 크로마이트는 작은 규모로 제작되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한 재미를 특징으로 한다. 특히 맵의 규모가 작은 만큼 짧은 시간 안에 치열한 교전이 가능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아바(A.V.A)의 이번 신규 스크린샷은 지난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보다 전장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더욱 섬세하게 구현하며 수준 높은 게임 완성도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크린샷 공개로 FPS게임의 홍수 속에서 차세대 FPS 아바(A.V.A)를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네오위즈게임즈 아바(A.V.A)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지난 3월 비공개 테스트 이후 아바(A.V.A)의 다음 일정만을 기다리는 FPS 유저들을 위해 신규 스크린샷을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 충족과 함께 차세대 FPS게임 기준 아바(A.V.A) 의 우수성을 증명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5월31일부터 6월 5일까지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아바(A.V.A)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페이지(www.pman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