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5.19 17:54 / 기사수정 2007.05.19 17:54
[엑스포츠뉴스 = 김태훈 게임전문기자]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크로노스가 전 서버 대상 유니온 워(union war)를 개최한다. 총 9개 서버에서 길드 연합체를 뜻하는 유니온 대상으로 PVP가 이루어 지며 5월19일부터 매주 토요일 마다 총5회에 걸쳐 진행된다.
총 5번의 유니온 워를 통해 점수가 측정되며 승리 시 1점씩 부가 되어 총 5점 만점에서 3점 이상의 이벤트 점수 획득한 유니온 소속 길드에게 각각 5억 크로(CRO: 크로노스 게임 내 화폐 단위)를 지급하며 전 서버 가장 높은 이벤트 점수를 획득한 유니온 소속 길드에게는 각각 20억 크로가 지급된다.
5월19일을 1차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전 서버가 동시에 20시부터 22시까지 6월16일까지 실시되는 유니온 워는 기존 길드 중심의 공성전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길드간의 연합체인 '유니온'을 단위로 하는 대규모의 수성연합과 공성연합의 대결을 의미한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사업 본부 총괄 김의석 이사는 "현재 크로노스는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길드짱 이벤트, 주말 유니온 워가 진행 중에 있으며 또한 평일 통합 길드전이 예정 되어 있다. 크로노스 유저들 사이에 활발한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될 수 있는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말했다.
크로노스의 길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