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니 7집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미니 7집 캐릭터 포스터 S 버전 단체, 개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불길이 치솟고 있는 집을 배경으로, 초연한 듯 무덤덤한 여섯 멤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피원하모니는 깔끔하고 세련된 의상에 액세서리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며 저마다의 개성을 드러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정규 1집 '때깔 (Killin' It)'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주 연속 차트인 했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톱 앨범 데뷔 미국' 차트에 첫 진입하는 등 글로벌 대세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또한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최근 두 번째 월드 투어 'P1ustage H : UTOPIA(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유토피아)'에 이어 일본 첫 베스트 앨범 발매, 첫 제프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한 피원하모니는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를 통해 자신들이 선택받은 히어로임을 확실하게 각인시킨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7집에 관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