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43
연예

이준호, 콘서트 실황 극장 개봉 무대인사 "여러분도 이 영화의 출연자, 함께 추억"

기사입력 2024.07.25 16:06 / 기사수정 2024.07.25 16: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콘서트 실황 영화 무대 인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솔로 가수 데뷔 11주년 기념일을 뜻깊게 장식했다.

이준호는 24일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의 실황 개봉을 맞아 서울 용산구와 영등포구에 위치한 CGV 극장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번 영화는 지난 1월 13일과 1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동명의 콘서트를 영상화한 것으로, CGV 개봉 소식과 함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영화 개봉 당일이자 무대 인사가 진행된 7월 24일은 이준호의 솔로 가수 데뷔 11주년인 날로 그 의미를 더했다. 



뜻깊은 날 팬들과 함께하며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하는 이준호의 마음에 화답하듯 무대인사 회차는 19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했다.

상영관을 가득 채운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이준호를 반겼고, 이준호 역시 밝게 미소 지으며 반갑게 인사했다. 잊지 못할 순간을 완성해 준 이들을 위해 이준호는 상영관별로 사인 포스터, 폴라로이드를 선물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복을 나눴다. 

팬들과 천천히 눈을 맞춘 이준호는 "1월 콘서트 이후 반년이 지났고 다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게 돼 기쁘다. 콘서트장에 계셨던 여러분을 다시 만나니 감개무량하고, 여러분도 이 영화에 함께한 출연자라고 생각한다. 시간 내서 직접 영화를 봐주시는 팬분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오늘은 가수로서 솔로 데뷔 11주년이기도 하다. 축하 받는 일이 많아서 기쁘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좋은 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특별한 날을 함께한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이준호의 매력적인 보컬과 완벽한 퍼포먼스, 밴드 라이브와 직접 작사, 작곡한 총 26곡의 세트리스트를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이준호 콘서트 : 다시 만나는 날'은 무대 인사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 만족도를 높인다. 

개봉 1주 차에는 CGV 공식 굿즈 'TTT(That's The Ticket)' 선착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2주 차에는 이벤트 상영회가 열린다. 이후에도 주차별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준호는 차기작으로 확정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서 손에 쥔 캐시만큼 힘이 세지는 초능력을 얻게 된 평범한 공무원 강상웅 역을 연기한다.

월급을 털어 세상을 구하는 슈퍼히어로물 '캐셔로'에서 현실적이면서도 세상에 둘도 없는 히어로로 변신해 또 한 번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이준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