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4.11 19:12 / 기사수정 2007.04.11 19:12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넥슨(대표 권준모)의 정통 MMORPG <어둠의전설(http://lod.nexon.com)>에서 오늘부터 4월 29일까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7 봄시즌 이벤트 글래스의 습격'은 게임 내 '호엔' 마을에 2~3시간 간격으로 출현하는 대형 몬스터 '글래스'를 퇴치하여 아이템을 제조하는 이벤트로, '글래스'를 퇴치하여 얻은 사용 불능 상태의 '캡모자'를 게임 내 각 지역에서 구한 이벤트 아이템들과 조합하면 최종적으로 '캡모자 FX'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막 주는 돼지 이벤트'는 게임 내 모든 마을에서 랜덤으로 마주치는 '꽃돼지'와 '복돼지'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는 이벤트로, '꽃돼지'를 잡으면 '미식축구헬멧 FX', '텔리포트의깃털' 등의 아이템을, '복돼지'를 마주칠 경우에는 '복돼지'가 요구하는 특정 아이템을 전달하면 각종 희귀 염색약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어둠의전설의 개발팀장은 "봄을 맞아 유저분들이 더욱 즐겁게 어둠의전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둠의전설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