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37
스포츠

삼성 구자욱, 이인복 공에 맞아 교체…"왼쪽 종아리 타박, 아이싱 치료 예정" [대구 라이브]

기사입력 2024.07.20 19:11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구자욱이 정규시즌 경기에서 적시타를 친 뒤 세리머니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DB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구자욱이 정규시즌 경기에서 적시타를 친 뒤 세리머니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대구, 최원영 기자) 예기치 못한 교체다.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은 20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3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경기 중 공에 맞아 교체됐다.

구자욱은 3회말 1사 2루서 타석에 들어섰다. 롯데 선발투수 이인복의 초구, 투심 패스트볼이 구자욱의 몸쪽으로 향했다. 구자욱은 피해 보려 했지만 왼쪽 종아리를 강타당했다. 천천히 1루로 걸어나가 해당 부위를 살폈다. 몇 차례 체크 끝에 결국 교체가 결정됐다. 대주자 윤정빈이 대신 1루에 들어섰다.

삼성 구단은 "구자욱은 왼쪽 종아리 타박으로 선수 보호차 교체됐다. 아이싱 치료 예정이며, 향후 상태를 체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홈팀 삼성은 김지찬(중견수)-류지혁(2루수)-구자욱(좌익수)-루벤 카데나스(지명타자)-강민호(포수)-김영웅(3루수)-이성규(1루수)-김현준(우익수)-안주형(유격수)으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선발투수는 원태인이다.

원정팀 롯데는 윤동희(중견수)-고승민(2루수)-전준우(좌익수)-빅터 레이예스(우익수)-나승엽(1루수)-최항(3루수)-손호영(지명타자)-박승욱(유격수)-정보근(포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짰다. 선발투수는 이인복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원영 기자 y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