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3 11:04 / 기사수정 2011.09.05 17:53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KTH가 성인 무협 RPG '십이지천2'의 한가위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는 속담을 테마로 한 이번 이벤트는 '십이지천2'을 통해 유저들이 매일매일 즐겁기를 바라는 기원을 담아 기획한 것으로, 이달 29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십이지천2'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 및 PVP 시 획득할 수 있는 '축', '한', '가', '위' 아이템으로 송편 아이템을 만들면 '만년천금', '역천부', '근력단' 등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송편을 만든 유저들을 추첨해 '진옥은석', '적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달 8일부터 15일 사이에는 특별히 PVP시 '쑥송편'을 제공하고, 이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내공단, '활력단' 등의 '단' 종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보너스 선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십이지천2'는 추석을 맞아 특별 제작한 한복 아이템을 30% 할인 판매하고, 게임 내 게시판에 댓글로 소원을 남긴 유저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아이템을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