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9.06 13:11 / 기사수정 2011.09.06 13:11
'강호'는 중국 고대 남송시대 말, 불안정한 시국에서 어지러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타난 강호 속의 영웅호걸들이 펼치는 모험담으로 중국 무협시대의 문화를 담아내고 있으며, 총 2년 동안 1,000만불 이상의 개발비를 투입한 작품으로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실시되는 이벤트는 '폭풍 레벨업!' 이벤트 이며, 최대 100레벨까지 5단위로 레벨이 오를 때 마다 캐릭터 및 소환수의 경험치가 최대 3배까지 증가하는 '경험단, 진기단'아이템을 비롯한 각종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진다고 했다.
또한 하루에 2분 동안 접속해도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지급하며 접속 2일부터는 무기 및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금강석, 정련석' 등의 보석 아이템도 주어진다고 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 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강호는 다운로드, 설치 등 MMORPG는 플레이까지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1분이면 접속이 가능 해 누구나 빠르고 간편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며 "빠른 접속과 친절한 게임성을 가진 강호를 통해 무협 MMORPG를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강호'의 공식홈페이지(http://k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