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5 02:27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동(V) 검은별 무기' 전체 유저 지급

기사입력 2024.06.26 18:1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현존 최고 등급 무기 '동(V) 검은별 무기'를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26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유저들에게 '동(V) 검은별 무기'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유저는 26일 업데이트 점검 후 61레벨, 특별 의뢰 1종 완료 조건 달성 시 ‘동(V)검은별 주무기와 각성 무기’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기존 '동(V)검은별 무기'를 보유 중인 모험가는 새로운 ‘군왕’ 무기 출시 후 보다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동(V)검은별 무기'가 없던 모험가들은 높은 단계의 사냥터와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22일 검은사막 ‘하이델’ 도시의 배경이 된 프랑스 베이냑 마을서 ‘하이델 연회’를 진행했다. 연회에는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캐나다, 미국 등 15개 국가에서 200여 명의 모험가들이 함께했다. 모험가들은 하이델 도시를 모험하듯 자동낚시, 카드게임, 룰렛 등 현실 속 구현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겼다. 각 액티비티 완료 후 모험일지와 같이 도장을 얻고 보상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24 하이델 연회’에서 펄어비스는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수도 서울을 모험하는 ‘아침의 나라 : 서울’을 비롯해 신규 클래스 ‘도사’,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아이템이 될 창세급 무기 ‘군왕’, 신규 여름 의상 ‘바닷가‘, 차세대 콘솔 버전 지원 등을 소개했다. '검은사막'의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과 '검은사막' 월드 내 미지의 지역이었던 ‘마계‘도 공개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