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02
게임

'세트 무패' 젠지 무적 행보에도... '기인' 김기인 "방심하지 않아야" [인터뷰]

기사입력 2024.06.21 12:30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젠지의 완벽한 경기력에도 '기인' 김기인의 승리를 위한 열정은 여전했다.

젠지는 2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1라운드 KT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젠지는 세트 무패 행진을 이어가면서 단독 1위를 다시 탈환했다.

경기 후 엑스포츠뉴스의 인터뷰에 응한 '기인' 김기인은 젠지의 세트 무패에 대해 "앞으로도 계속 연승 이어가고 싶다. 한 번도 패배하지 않은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고 높은 평가를 내렸다.

개막 이후 한 번도 넥서스가 파괴되지 않은 만큼 서머 시즌 젠지의 메타 적응은 완벽한 것으로 보인다. 김기인은 "첫 경기에서 우리가 설정한 티어가 맞는지 확인했었는데, 이후 3연승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보면 잘되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진행하며 보완할 부분이 생기면 피드백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도 김기인은 "방심하지 않겠다"며 경기력 유지를 위한 투지를 드러냈다. 김기인은 "모든 팀이 저력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항상 방심을 경계하고 있다"며 "다음 경기 브리온전도 동일하게 열심히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기인의 친정팀 광동은 젠지와 동일하게 개막 후 3연승을 질주하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김기인은 "대회를 지켜보면 한타 설계가 좋은 팀이다. 인상적이다"고 높게 평가했다.

인터뷰를 마치며 김기인은 다음 경기에서도 연승을 이어가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기인은 "지금까지 세트 패배가 없는데, 분위기 이어가겠다. 더욱 열심히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힘주어 말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